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하남 스타필드 베이커리 맛집 안스베이커리 방문후기

by 긍아 2023. 10. 29.

안녕하세요.
스타필드 하남점에 있는 안스베이커리에 방문했어요.

일층 스타벅스 맞은 편에 위치해서 그런지 접근성도 좋고
매장 규모가 커서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있더라구요.

보는 재미도 있고 고르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은 안스베이커리 포스팅 시작할게요 :)
 

매장 규모는 큰 편이에요.
일층 외벽쪽에 위치해서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고요.
매장 내에 취식 가능한 테이블도 있어 좋더라구요.

매대에 진열될 빵 종류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요즘 유행인 빵들도 눈에 보였고요.

기존적인 치즈빵, 피자빵, 초코빵 등등

냉장 진열장에는 샌드위치, 크림빵 종류도 있고,

쇼케이스에는 생크림 케이크도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타필드에서 쇼핑하고 점심으로 먹으려고 여러 종류의 빵을 골라봤어요.
평소 좋아하는 소금빵, 페스츄리 꽈배기 등등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음료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음료를 스타벅스에서 미리 사둔 상태라 ㅎㅎ
나중에 방문하면 커피 종류도 마셔보려고요!

 

다 고르고 계산하려는데 줄이 엄청나죠?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맛집 인증!

빵 고르고 계산하는데까지 15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집에와서 찍은 사진이 없지만 ㅎㅎ

사온 빵들은 대체로 괜찮았어요.

이 날 점심, 저녁 모두 사온 빵으로 해결했습니다.

오랜만에 나들이하고 맛있는 빵도 사먹고 좋은 추억을 남긴 날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