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남양주 평내호평 도넛 맛집 롬브 커피 하우스 오픈기념 방문 후기

by 긍아 2023. 10. 24.

안녕하세요 :) 

 

동네 산책하다 새로 오픈한 카페를 발견했어요.

찾아보니 도넛 맛집으로 유명더라구요.

롬브 커피 하우스

외관은 깔끔하게 되어 있고 내부가 훤히 보이는 곳이에요.

 

평일 오전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카페에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진열장에 도넛들이 올라와있는데 이미 품절된 메뉴들도 보이더라구요.

인기있는 도넛은 금방 솔드아웃되는 거 같으니 오픈 시간에 맞춰 가심 좋을 거 같아요.

 

음료 메뉴판이에요.

커피가 중점인 메뉴들이 많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이라 특별한 음료를 먹고 싶어서 사장님께 메뉴 설명을 부탁드렸어요 :)

무수분 크림라떼, 데메라라 라떼, 보릿고개 메뉴가 시그니처라고 해요.

(메뉴 설명을 들었는데 까먹..)

메뉴 설명을 듣고 무수분 크림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같이 먹을 도넛이랑 베이글해서 총 4개 주문 완료!

오픈 기념 쿠폰도 받았고요 :)

픽업 후 집으로 바로 고고!

 

도넛 구매 후 보관 방법에 대한 안내문도 같이 넣어주셨고 롬브 로고가 적힌 종이박스에 포장해주세요.

박스를 보니까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주문한 메뉴들 먹어봤습니다.

베이글은 프레젤 식감이 나는 담백한 맛이었어요.

특별히 더 맛있고 맛없고 그런거 없이 평범평범

 

그 다음 기대했던 도넛인데요.

빵이 기름을 많이 먹은 느낌인데 느끼하지 않고 촉촉한 식감이라 좋았어요.

크림들은 달달구리해서 디저트로 먹기 딱 좋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도넛을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요.

메뉴별로 맛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사실 도넛보다는 무수분 크림라떼가 취저라 커피 사러 또 방문하지 않을까 싶네요.

동네에 새로 생긴 맛집 카페가 있어 산책하면서 자주 방문하게 될 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