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다이소 가을 신상 볼이빵빵친구들 랫서 베이커리

by 긍아 2023. 10. 26.

안녕하세요 :)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보게 된 다이오 가을 신상

볼이빵빵친구들 랫서 베이커리는 2019년 처음 선보인 상품이에요.

올해는 토끼, 랫서팬더, 코끼리 친구를 추가하고 베이커리 콘셉을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이전 시즌에서 판매율이 높았던 인형을 이용한 많은 상품이 있다고 해서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평내2호점 다이소 매장에 방문했어요.

일층 한쪽 코너에 볼이빵빵친구들 상품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보들보들한 재질에 폭신하게 솜이 들어가서 아기들 애착인형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뭔가.. 뚱이가 엄청 좋아할 거 같은 느낌 ㅎㅎㅎ

일단 캐릭터 자체가 귀엽다보니 성인인 제가 봐도 넘 귀엽게 느껴지더라구요.

 

올해 추가되었다는 랫서팬터 캐릭터 :)

색감이 쨍하니 레드가 많이 섞인 오렌지 느낌이었어요.

요즘 가방에 인형달고 다니는게 유행이라던데, 저도 하나 걸어볼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건 피규어 키링

다람쥐랑 코끼리 캐릭터가 있었어요.

키링을 사용할 곳은 없지만.. 다람쥐 피규어가 넘 마음에 들어서 하나 구입했답니다.

 

슬리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나는 욕실 실리퍼 재질, 하나는 털이 있는 재질이라 활용도에 따라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랫서팬더 슬리퍼가 실물로 제일 예쁘더라구요 :)

갈색 톤의 털이 가을가을 겨울겨울에 어울리는 아이템 같았어요.

사무실 실내용으로 사용하면 딱일 것 같았습니다.

 

 그 외 버킷햇이랑 가방 상품도 있더라구요.

보닝백도 판매하고 있어서 이유식 가방으로 구매할까 싶었는데요.

제가 평소 들고 다니는 사이즈에 비하면 좀 큰 편이라 내려놓았어요.

다이소 제품이라고 해서 저렴해보이지 않을까 했는데 인기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캐릭터 퀄리티도 좋고, 상품 질 자체도 가격대를 생각하면 좋은 거 같았어요. 

 

마지막 팬시 상품들

핸드폰 악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스티커, 마그넷 케이스, 네일 파츠 등 다양한 상품군이 있었답니다.

 

다이소 신상 상품 구경하러 갔다가 키링 하나 구매하고 왔는데요 :)

신랑이랑 산책하는 길에 방문했던건데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아서 한참 구경하다 온 거 같아요.

평소 캐릭터 인형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