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dottodot] 잠실 롯데월드몰 돗투돗 방문 & 기저귀 가방 구매 후기

by 긍아 2023. 10. 24.

안녕하세요 :)

신랑이랑 잠실 나들이 갔다가 구매한 돗투돗 기저귀 가방 포스팅해볼게요!

예전에 선물받은 작은 캔버스 백에 외출 시 필요한 용품 몇가지만 챙기고 다녔는데요.

장시간 외출해야되는 날이면 쇼핑백을 추가로 들고 다녀야 했어요.

평소 워낙 미니백만 들고 다녀서 기저귀 가방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무게가 가벼우면서 가격대 괜찮은 아이템을 찾고 있었지요!

그러다 돗투돗 매장에서 발견한 가방을 보고 냉큼 구매했어요❤️

매장에 돗투돗 캔버스 가방도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 짐을 넣으면 부담될 거 같았어요.

 

⭐️고민하고 있는데 제 눈에 띈 가방⭐️

나일론 소재에 가벼운 가방이 있었습니다.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방끈

솜이 빵빵하게 들어있어 푹신한 느낌이더라구요.

짐이 많을 때 가방 끈때문에 어깨 부담이 가는데 폭신해서 덜 아플 거 같은 느낌!

 

내부는 기저귀 가방답게 수납 공간이 잘 나뉘어져 있었어요.

안쪽 자크로 작은 포켓도 있어 차키나 카드지갑 넣기 좋아 보였어요.

 

소재 특성상(?) 캔버스 백보다 각잡힌 느낌은 덜한데

그래도 바닥이 무너지지 않게 되어 있어 무거운 짐을 넣어도 형태가 무너지진 않을 거 같아요.

 

당연히 크로스 끈도 있고요.

기저귀 가방은 주로 신랑이 들어서 크로스끈 필수!

 

외부에도 양쪽 포켓이 있어 수납력 짱짱

제가 가지고 있는 가방 중에 제일 큰 가방이에요😅

평소 외출할 때 지갑, 핸드폰, 핸드로션만 챙기고 다니는데

앞으로 가방에 필요한 짐들 가득 채워 다닐 수 있겠어요!

착장샷

158센티 숄더백으로 이용하면 몸통이 다 가려지는 느낌!

일단 가벼워서 너무 맘에 들고요!

 

가격도 59,000원이라 큰 부담없이 구매했답니다.

돗투돗 캐릭터는 아니지만 플라워 패턴(엄마 최애)이라 맘에 들었어요.. 그냥 다 맘에 든다!!

오랜만에 쇼핑 성공해서 넘 기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