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ZIWI peak] ✨강아지 습식캔 사료 뉴질랜드산 지위픽 독 캔 소고기 추천 후기

by 긍아 2023. 10. 12.

안녕하세요.

최근에 뚱이 슬개골 수술을 했는데요.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었음 해서

뚱이가 좋아하는 채소들도 화식도 만들어주고

기호성 좋다고 하는 지위픽 통조림 캔도 사서 먹여보았어요.

 

지위픽 독 캔은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고등어&양고기, 트라이프&양고기, 사슴고기 종류가 있고요.

뚱이는 평소 좋아하는 소고기 캔으로 주문했어요.

지위픽 습식 독 캔은 불필요한 탄수화물, 응집제, 설탕 등을 배제하고

넓은 초원에서 풀을 먹여 키운 육류를 단일 또는 2종류만 사용한게 특징이에요.

또한 높은 육류를 함량하여 반려동물의 생물학적 요구사항에 맞춰 설계 되었다고 합니다.

 

91%의 고기, 내장, 뼈 및 해산물로 이루어져 소화율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이 제공되며 영양분이 가득한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

입자를 보면 다짐육처럼 육류 함량이 높은게 눈으로도 확인이 가능해요.

뚱이는 사료에 토핑을 얹으면 둘 다 먹지 않는 편이에요.

그래서 한숟갈 정도 덜어 영양제와 약을 섞은 뒤 섭취하게 했어요.

점진적으로 양을 늘려가며 사료와 비율을 맞춰 먹였답니다.

9kg 성견 기준 하루 1캔정도 급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동물 체중에 따라 조절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뚱이는 자율 급식중이라 간식 타임을 정해두고 급여했고요.

처음에 냄새를 킁킁 맡더니 그 후 폭풍 흡입하더라구요.

 

폭풍 흡입 중인 뚱이

음식에 진심인 뚱이라 코박고 먹는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확실히 기호성이 좋은 식품이라 그런지 강아지가 환장하고 먹는 모습;;

강아지 습식 사료 고민이신 분들

지위픽 독 캔 추천드려요!

 

 

 

 

지위픽 강아지 전연령용 독 캔 식품 습식사료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