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오이스터] ✨디럭스절충형 오이스터3 플러스 샴페인 샌드 내돈내산 후기 (유모차 종류, 선택한 이유!)

by 긍아 2023. 9. 8.

안녕하세요 :)
유모차 구매할 때 고려해야되는 부분들이 많아 결정이 어려웠는데요.
많은 고민 끝에 오이스터3 플러스 샴페인 샌드를 구매했습니다. 구매까지 결정한 이유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유모차 종류 별 특징 알아보기

 

디럭스 유모차

신생아때부터 사용이 가능할만큼 튼튼하고 안정감이 있지만 크고 무거워 휴대 및 보관이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절충형 유모차

디럭스의 단점인 무게감이 보완된 형태로 적당한 안정감과 휴대성이 좋은 편입니다.

 

휴대형 유모차

가볍고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여 외출용으로 적합하나, 생후 8개월 이후부터 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실 구매하기 전까지 유모차 브랜드 결정을 못해서 다산에 있는 베네피아 매장에 직접 방문했습니다.

직원분께 신생아(35일차된 아가)때부터 태울 수 있는 절충형 유모차 추천을 부탁했고 오이스터3, 실버크로스 듄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두개 제품의 장단점은 비슷한 편이었고 폴딩도 어렵지 않았어요.

 

그런데 왜? 오이스터 3 제품을 선택했냐하면 바퀴 크기였습니다.

디럭스 유모차 특징을 보면 바퀴가 다 크더라고요. 그래서 더 안정적일 거 같다는 마음에.. 고르게 되었어요. ㅎㅎ 단순합니다.

 

 

구매 당일 매장에 재고가 없어 집으로 배송받기로 했는데요.

구매일로부터 3일 뒤 집에 도착했습니다. 기본 구성품인 썬쉐이드, 쿨시트 같이 왔고요.

 

생각보다 조립은 어렵지 않았어요.

본체 프레임에 바퀴 끼고, 의자 부분 꽂으면 완성된답니다.


오이스터 3 유모차 장점

 

실물로 본 샴페인 샌드 색상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어요.

프레임이 두꺼워 안정적으로 보였고 서스펜션이 있어 부드러운 핸들링이 좋았습니다.

 

손잡이 부분이 가죽으로 되어 있어 부드러운 느낌이라 오래 쥐고 있어서 편안할 거 같았어요.

손잡이 부분은 키높이 조절이 가능해 158cm인 제가 사용하기에도, 180cm인 남편이 사용하기에도 편안했고요.

 

그리고 손쉽게 시트 양대면 조절이 가능한데, 시트 방향과 관계없이 손쉽게 폴딩이 가능한 부분이 좋았습니다.

 

바퀴의 경우 우레탄 소재로 충격흡수 및 내마모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이것 역시 부드러운 핸들링에 한몫하는 요인인 거 같아요.

 

 

오이스터3 사용 후기

최근 날이 선선해지면서 예준이 태우고 산책을 했었는데요.

저는 수면모드 (170도) 각도로 해놓고, 캐노피는 최대한 확장한 상태로 태우고 있어요.

캐노피 같은 경우 확장이 가능하다 보니 좋더라고요. 아직 해가 뜨거운데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고 아이 피부나 눈 보호도 중요하니까요.

 

제가 사는 동네는 산책로가 있긴 한데, 길이 울퉁불퉁한 곳들이 꽤 있거든요.

그럼에도 예준이가 편안한 상태로 잘 타주고 한참 걷다 보면 잠들기까지 하더라고요.

그래서 유모차 선택 잘한 거 같다고 신랑이랑 만족하고 있습니다 :)

 

유모차 구매하고 포토 후기 작성하면 하이포지션 어댑터, 멀티커버 증정해주는데요.

이것 역시 받았는데 아직 미사용 상태라 나중에 사용하게 되면 추가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절충형 유모차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오이스터3 알아보셔요!


 

[본사판매] 오이스터3 플러스 디럭스 유모차

COUPANG

www.coupang.com

댓글